원데이클래스 등 신청방법
안녕하세요
국비로 신청하는 교육말고
개인으로 신청하고 싶은데
교육신청 방법이나 수강료가
얼마인지 여쭤봐도 될까요??
다른 교육처럼 쭉 열리는 게 아니라면
원데이클래스 같은 거라도 들어보고 싶어요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
| 57 |
한식조리기능사 |
현지 | 2026-06-12 |
| 56 |
일반과정 관련 문의 |
김창현 | 2026-06-12 |
| 55 |
한식 일식 저녁반 개강예정있을까요 |
단 | 2026-05-20 |
| 54 |
중학생 제빵 |
이종화 | 2026-05-13 |
| 53 |
수강료 결제 |
다정 | 2026-05-12 |
| 52 |
중학생 교육문의 |
윤우정 | 2026-04-19 |
| 51 |
한식조리기능사 문의 |
김은혜 | 2026-03-26 |
| 50 |
수강료 |
김서희 | 2026-03-02 |
| 49 |
생활요리 |
이서현 | 2026-02-01 |
| 48 |
제빵기능사 실기과정(토요일) 관련 문의 드립니다. |
초초 | 2026-01-17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