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Q&A

원데이클래스 등 신청방법

작성자 : 소희
작성일 : 2025-05-30 09:56:22
조회수 : 219

안녕하세요

 

국비로 신청하는 교육말고

개인으로 신청하고 싶은데

 

교육신청 방법이나 수강료가

얼마인지 여쭤봐도 될까요??

 

다른 교육처럼 쭉 열리는 게 아니라면

원데이클래스 같은 거라도 들어보고 싶어요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57 한식조리기능사 (1) 현지 2026-06-12
56 일반과정 관련 문의 (1) 김창현 2026-06-12
55 한식 일식 저녁반 개강예정있을까요 (1) 2026-05-20
54 중학생 제빵 이종화 2026-05-13
53 수강료 결제 (1) 다정 2026-05-12
52 중학생 교육문의 윤우정 2026-04-19
51 한식조리기능사 문의 (1) 김은혜 2026-03-26
50 수강료 (1) 김서희 2026-03-02
49 생활요리 이서현 2026-02-01
48 제빵기능사 실기과정(토요일) 관련 문의 드립니다. (1) 초초 2026-01-17
1 2 3 4 5 >
상단 이동